티엘스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이미지=네오팜)
서울--(뉴스와이어)--네오팜의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티엘스는 대세로 자리매김한 ‘팩 클렌저’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티엘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최대 5000원)도 증정한다.
클렌징과 팩 기능을 합친 2 in 1 콘셉트의 팩 클렌저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형과 컬러, 질감이 다양해 시각적·촉각적 만족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단 몇 분만에 피부가 부드러워지면서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사용의 편리함 때문이다.
그 인기를 선도하는 대표주자인 티엘스의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는 잦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사용 즉시 5대 트러블 원인인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유분), 모공 속 노폐물, 각질을 딥 클렌징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팩 클렌저다.
‘젤라또 클렌저’라고 불리는 티엘스의 팩 클렌저는 2만4000번 반죽해 젤라또처럼 쫀득쫀득한 제형이 특징이다. 쫀쫀한 녹색 텍스처 안에는 수분 함량 높은 티트리 캡슐과 고운 입자의 호두껍질 가루가 포함돼 자극 없이 촉촉하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