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입점 제로이드 제품 라인업(이미지 제공=네오팜)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자사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로이드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2002년 출시 후, 전국 피부과의 약 70%, 소아과의 80%에 입점해 있으며, 모든 종합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로이드는 지금까지 제로이드 제품은 피부 문제로 병원을 찾아 전문가에게 상태를 진단받은 후에야 사용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 론칭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늘(26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 가격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제로이드 제품을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선물한다.
쇼케이스 프로모션은 라이브 종료 후인 내일(27일)까지 이어진다. 제로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로이드 샘플 4종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수딩 크림 미니어처를 선물한다.
제로이드는 피부 타입별 고민에 따른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인텐시브’ 라인, 극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라인, 특별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사용하는 ‘더마뉴얼’ 라인 제품과 선크림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인텐시브 크림·로션·페이셜 크림 클렌저 △수딩 크림·로션·포밍 클렌저 △더마뉴얼 클렌징젤 등 7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6일부터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