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OS’ 대시보드 화면
서울--(뉴스와이어)--올리브소프트가 8월 국내 최초로 채굴기 전용 리눅스 OS ‘MineOS’와 사용자 웹 플랫폼을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플랫폼 서비스는 국내 채굴시장에서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결과물로, 여러 면에서 외산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 외산 프로그램의 한계
현재 국내 채굴시장은 대부분 외산 채굴 관리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외산 프로그램들은 여러 문제점을 갖고 있다.
첫째, 한글 지원이 미흡해 많은 국내 사용자들이 언어 장벽을 겪고 있다. 이는 프로그램 사용과 관리에 있어 큰 불편을 초래한다.
둘째, 국내 지원 서비스가 부족해 문제 발생 시 신속한 해결이 어렵다.
셋째, 국내 채굴시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코인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효율적인 채굴이 어려운 상황이다.
◇ MineOS의 장점
올리브소프트의 MineOS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MineOS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국내 채굴자의 요구사항 신속 대응: 국내 사용자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해 업데이트와 지원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원활하게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 한글 지원: MineOS는 완벽한 한글 지원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채굴장비 관리가 쉬워지고, 언어 장벽으로 인한 불편함이 사라진다.
· 국내 지원 서비스: 올리브소프트는 국내에서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는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준다.
· 국내 주요 코인 채굴 지원: MineOS는 국내 채굴시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코인인 Worldland와 Saseul 등의 채굴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효율적으로 채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올리브소프트의 MineOS는 채굴기 관리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채굴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채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이다.
올리브소프트는 MineOS의 출시를 통해 국내 채굴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올리브소프트 소개
올리브소프트는 채굴기를 위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OS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한다. 국내 지원, 한글 인터페이스, 주요 코인 완벽 지원 등 ‘MineOS’와 함께라면 채굴기 관리는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다. 웹 인터페이스의 간편한 조작으로 200여가지의 블록체인 채굴이 가능하며, 외국 서비스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국내형 블록체인 채굴 환경도 편리하게 조작/모니터링/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