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LE, 나노수이온 기술 도입한 ‘나노 입자 냉장고 탈취기’ 출시

과채류 신선도 유지하고 악취 제거
오존이 생기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

2024-03-04 09:00 출처: SHARE AUDIO HONG KONG LIMITED

NAMELE 탈취기 제품

서울--(뉴스와이어)--SHARE AUDIO HONG KONG이 탈취기 브랜드 NAMELE의 살균 및 탈취 신제품인 ‘나노 입자 냉장고 탈취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HARE AUDIO HONG KONG은 NAMELE를 공식 유통하고 있다.

NAMELE의 신제품은 나노수이온 기술을 도입했다. 이 기술은 공기 중 수분을 장치에 작은 물방울을 형성하도록 수집, 물방울에 고전압을 가해 나노수이온으로 분할하는 기술이다. 이렇게 분할된 나노수이온에는 OH 라디칼이 다량 함유돼 있어, 결과적으로 초당 4800억개의 OH 라디칼을 방출하게 된다. OH 라디칼은 반응성이 높아, 냄새, 세균, 알레르겐 등 유기물 속의 수소(H)를 분해 또는 비활성화시켜 탈취 및 살균의 효능이 있다.

나노 입자 냉장고 탈취기는 나노수이온 기술을 통해 공기 살균, 탈취 또한 포름알데히드 제거, 과채류 신선도 유지 등 세 가지 주요 문제에 대응한다. 기존 탈취제와 비교해 소모재도 없다. 또한 냉장고뿐 아니라 옷장, 신발장, 반려동물 키우고 있는 집 등 냄새 탈취가 필요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노수이온은 약산성으로 인체 피부의 pH 값과 유사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도 있다. 일정 범위 내 공기 중 수분 함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오존이 생기지 않아 인체에 무해해 식품과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다.

NAMELE는 SGS 소독 테스트 및 SGS 포름알데히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이 외에도 기술 특허 13개를 획득하기도 했다.

NAMELE는 사용자들의 음식이 더 안전하고, 생활이 더 건강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제품으로 깨끗한 공기와 신선한 과채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나노 입자 냉장고 탈취기는 국내 각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