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스컴퍼니 스프린트 프로그램,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27001·37301 인증 획득

2024-02-22 15:06 출처: 캘러스컴퍼니

캘러스컴퍼니 SPRINT PROGRAM,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27001·37301 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스프린트 프로그램(SPRINT PROGRAM)을 운영하는 캘러스컴퍼니(Callus Company)가 ICR에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ISO27001),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에 대한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은 ISO가 제정한 국제표준으로, 기업의 준법경영 현황을 공신력 있는 기관이 평가·인증하는 제도다. 국제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 시 준법경영 평가 척도나 컴플라이언스 위반에 대한 참작 기준으로도 활용된다.

‘정보보호시스템(ISO 27001)’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기업 정보보안 인증 제도로 정보보호, 물리적 보안, 관리적 보안, 기술적 보안 등의 영역에서 ISO 인증 기관의 엄격한 심사 및 검증을 통과해야 인증받을 수 있다. 이는 기업에 보관되는 모든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운영 현황을 입증하는 것으로, 캘러스컴퍼니의 철저한 정보보호 시스템을 가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조직의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했음을 뜻하며, 이는 프로세스의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부적합을 예방하고, 존재하는 부적합의 검출과 원인 제거로 고객을 보호할 수 있다.

이번 인증 취득은 캘러스컴퍼니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국제표준을 반영해 사내 규정과 지침을 정비하고, 투자자 및 고객들 요구를 분석해 전사적 차원의 리스크 식별 및 관리 체계를 수립해 국제표준에 부합함을 인정받은 결과다.

캘러스컴퍼니 김규래 대표는 “SPRINT PROGRAM이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시작함으로써 더욱더 기본에 충실해 국제표준을 만족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캘러스컴퍼니는 까다로운 3개의 ISO 인증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준법경영 강화 및 기업 신뢰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캘러스컴퍼니 소개

캘러스컴퍼니는 ‘스프린트 프로그램(SPRINT PROGRAM)’을 통해 스타트업 기업과 학생을 매칭, 학생들이 전문가로 첫발을 내딛을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스프린트 프로그램은 인턴십 기회의 수요와 공급 사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더불어 성장 중인 스타트업에 유능한 학생 인턴을 제공해 기업이 추가 비용과 최소한의 위험으로 잠재력을 확장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