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피캇, 백년병원 브랜딩 전 과정 간추린 요약서 ‘백년병원’ 출간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백년병원’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브랜딩 프로젝트’가 곧 ‘병원의 책’이 된다

2024-02-22 13:11 출처: 마니피캇

‘백년병원’ 표지

의정부--(뉴스와이어)--마니피캇은 백년병원 브랜딩 전 과정을 간추린 요약서 ‘백년병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백년병원’은 국내 다수 스타트업의 임원이자 헬스케어 컨설팅업체 컨설턴트인 저자 이원길의 강의 내용 요약집으로, 바쁜 병원 경영자들이 병원 브랜딩 5단계를 단숨에 읽으며 핵심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축약한 게 특징이다.

저자는 ‘성빈센트병원 5대암 스토리’를 집필한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브랜딩 프로젝트 진행 전 과정이 병원 고유의 브랜딩 책으로 출간되는 과정을 압축적으로 그려낸다.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서 얻은 여러 노하우들을 병원 분야에 접목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도 녹여냈다.

◇ 목차

평화를 빕니다

병원 브랜딩 5단계

1. HOSPITAL IDENTITY의 수립과 Mind Identity 빌드업

2. SPACE IDENTITY의 수립과 관리 시스템 구축

3. DIGITAL IDENTITY 재정비

4. CRM 마케팅 시트와 KPI 점검 시트의 구축

5. 병원의 HI 정신과 변화 이야기를 담은 병원이야기 책

MAGNIFICAT FAQ

마니피캇 소개

미니피캇(Magnificat)은 병원 현장에서 경영 컨설팅, 브랜딩 프로젝트, 문화 만들기를 지원하며 의학 전문 서적을 출판하고 있다. ‘Magnificat’은 라틴어로 ‘찬미’, ‘찬양’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Magnificat이라는 라틴어로 파생된 영어 단어는 ‘Magnificent’로 ‘참으로 아름다운’, ‘위대한’이라는 뜻이 있다. 태중에 예수님을 모신 성모님이 엘리사벳 성녀를 만났을 때 성령으로 말미암아 터져 나온 찬미가로 인간이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극대화된 찬미와 찬양을 의미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