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LIS2DUX12 및 LIS2DUXS12 스마트 가속도 센서 제품 공급

LIS2DUX12 및 LIS2DUXS12, 웨어러블 및 상시 인식(Always-Aware)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 향상

2023-05-25 13:16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스마트 가속도 센서 제품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의 LIS2DUX12 및 LIS2DUXS12 인공지능(AI) 기능 탑재(AI-enhanced) 스마트 가속도 센서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3세대 MEMS 기술을 적용한 가속도 센서는 높은 정확도와 저전력 소비로 이벤트와 제스처를 정확하게 감지한다. 새로 출시된 스마트 가속도 센서 제품은 웨어러블 기기, 게임 컨트롤러, 휴대용 헬스케어 기기, 자산 추적기 및 무선 센서 노드 등 다양한 ‘상시 인식(always-aware)’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AI 기능 탑재 기기에는 ASC (Adaptive Self-Configuration), 호스트 프로세싱 오프로드 및 더 빠른 시스템 응답을 지원하는 머신 러닝 코어도 포함돼 있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LIS2DUX12 AI 기능 탑재 스마트 가속도 센서는 스마트 디지털 3축 선형 가속도 센서다. LIS2DUX12 MEMS 및 ASIC는 낮은 소비 전류와 상시 작동하는 안티-앨리어싱(Anti-Aliasing) 필터링 및 FSM (Finite State Machine)을 결합한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이 가속도 센서 제품은 10.8µA의 안티-앨리어싱 필터를 갖춘 고성능 모드, 6.2µA의 안티-앨리어싱 필터를 갖춘 저전력 모드, 2.7µA의 초저전력 모드, 0.01µA의 파워 다운 모드 등 4가지 성능 모드를 제공한다.

LIS2DUXS12 AI 기능 탑재 스마트 가속도 센서에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고유의 Qvar® 센싱 채널과 주변 정전기 환경의 변화를 감지해 존재 및 접근 감지 기능을 제공하는 아날로그 허브가 포함돼 있다. Qvar 센싱 채널을 통해 개발자들은 액체 감지, 생체 인식 감지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어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더 향상시킬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의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