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아이 네트워크와 브리보, 1억9200만달러 투자 발표… 클라우드 물리적 보안 분야 사상 최대 규모 유치

150억달러 규모의 세계 최대 보안 통합 회사 중 하나인 세콤, 글로벌 클라우드 물리적 보안 분야의 최고 두 기업에 투자해 AI 사용을 가속하고 안전 및 보안을 강화

2023-05-18 14:30 출처: Eagle Eye Networks and Brivo

이글아이 네트워크와 브리보가 클라우드 물리적 보안 분야 사상 최대 규모인 1억9200만달러 투자 유치를 발표했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오스틴, 텍사스/베데스다, 메릴랜드--(뉴스와이어)--클라우드 비디오 감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글아이 네트워크(Eagle Eye Networks)와 클라우드 기반 액세스 제어 및 스마트 공간 기술의 세계 최고 기업인 브리보(Brivo)가 현재까지 클라우드 물리적 보안 분야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를 발표했다. 포브스 글로벌 2000(Forbes Global 2000)에 세계 최대의 보안 통합 회사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린 세콤(SECOM CO., LTD)은 두 회사에 1억9200만달러(이글아이 네트워크에 1억달러, 브리보에 9200만달러)의 1차 지분 투자를 실행했다.

이글아이 네트워크와 브리보는 딘 드라코(Dean Drako)가 소유한 독립 회사이다. 드라코는 2012년에 이글아이 네트워크를 설립한 후 CEO를 역임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브리보의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고 회장직을 맡고 있다.

드라코는 “세콤의 투자는 클라우드와 AI가 물리적 보안의 미래임을 강조한다”며 “이글아이와 브리보 모두 투자의 상당 부분을 사용해 전 세계적으로 기업과 비즈니스의 보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AI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다. 이글아이와 브리보의 개방형 플랫폼은 고객에게 선택권, 효율성 및 혁신을 제공하며 이 투자를 통해 해당하는 모든 분야가 더욱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다.

독립적인 개방형 플랫폼 회사인 이글아이 네트워크와 브리보는 선도적인 자산 관리 및 프롭테크 플랫폼을 비롯한 다양한 타사 기술 제공업체와 통합된다. 또한 이글아이와 브리보는 글로벌 기업이 위험을 관리하고 위협을 식별해 대응하는 데 사용하는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도 제공한다. 두 회사의 공동 기능은 실시간 AI 지원 비디오 및 액세스 제어 이벤트 분석을 통해 안전과 보안을 최적화한다.

이글아이 네트워크는 이글아이 스마트 비디오 검색(Eagle Eye Smart Video Search), 스마트 알람(Smart Alarms), 차량 인텔리전스(Vehicle Intelligence)와 같은 AI 기반 분석 기능의 지속적인 개발과 전 세계 운영 확장에 투자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브리보는 투자금을 사용해 판매 및 마케팅을 늘리고 제품 개발 속도를 높이며, 지원 및 운영 기능을 확장하는 동시에 전략적 인수를 평가할 예정이다. 브리보는 또한 추가 투자를 이용해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에서 확장을 계속하고 기업, 다가구 및 상업용 부동산 고객을 위해 브리보 액세스 플랫폼(Brivo Access Platform)의 스마트 공간 및 AI 기능도 강화할 것이다.

세콤의 관리경영책임자인 사토 사다히로(Sadahiro Sato)는 “세콤에는 1966년 일본 최초의 상업용 온라인 보안 시스템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자랑스러운 혁신의 역사가 있다”며 “안전, 믿음, 비즈니스 효율성을 위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클라우드 물리적 보안 분야의 시장 최고 기업인 이글아이 네트워크와 브리보에 대한 투자는 비즈니스와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기술을 제공한다는 세 회사의 공통 사명에 대한 투자”라고 밝혔다.

이글아이 네트워크 소개

이글아이 네트워크는 클라우드 비디오 감시 분야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 인공지능(AI) 및 분석 기능을 갖춘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를 제공해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바꾼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이글아이 클라우드 비디오 관리 시스템(Eagle Eye Cloud VMS)을 활용해 비디오 감시를 중앙 집중화하고 보안 및 운영을 강화한다. 클라우드 및 AI용으로 구축된 이글아이 클라우드 VMS는 무제한 확장성, 간단한 사용량 기반 가입 가격, 고급 분석, 통합 AI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개방형 RESTful API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보안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이글아이는 리셀러 및 통합업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당사는 2012년에 설립됐으며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암스테르담, 벵갈루루 및 도쿄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een.com

브리보 소개

브리보는 20여년 전에 클라우드 기반 액세스 제어 및 스마트 공간 기술 분야를 설립했으며 상업용 부동산, 다가구 주택 및 대규모 분산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당사의 포괄적인 제품 에코시스템과 개방형 API는 비즈니스에 강력한 디지털 도구를 제공해 보안 자동화를 강화하고 직원과 임차인 환경을 향상하며 건축 환경에서 모든 사람과 자산의 안전을 개선한다. 브리보의 빌딩 액세스 플랫폼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고객 시설 컬렉션을 위한 디지털 기반으로 60개국에서 4억5000만제곱피트 이상의 시설을 보호한다. 웹사이트: www.Brivo.com

세콤 소개

세콤은 일본 보안 서비스 산업의 선구자로서 1962년에 설립됐다. 이후 당사는 걱정 없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사명에 따라 사회 전체에 이익이 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오늘날 세콤 그룹의 모회사와 많은 자회사로 구성된 세콤은 안전과 믿음을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의 삶을 보다 편안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와 시스템을 고안해 내기 위해 전념한다. 이를 통해 독특하고 통합된 서비스와 시스템의 프레임워크를 설명하는 소셜 시스템 산업(Social System Industry) 비전을 실현한다. 당사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는 현재 보안 서비스, 소방 서비스, 의료 서비스, 보험 서비스, 지리 공간 정보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정보 통신 기술(BPO 및 ICT)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e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