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IDC 마켓스케이프의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제조 실행 시스템 공급업체 평가에서 주요 업체로 선정

2023-05-09 14:25 출처: FPT Software

FPT 소프트웨어, IDC 마켓스케이프의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제조 실행 시스템 공급업체 평가에서 주요 업체로 선정(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하노이, 베트남--(뉴스와이어)--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가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제조 실행 시스템 공급업체 평가에서 주요 업체로 선정됐다(문서 번호 AP50532623, 2023년 4월).

이 지역 IDC 마켓스케이프는 15개의 MES 솔루션 제공업체를 평가한다. MES 솔루션은 핵심 기능, 현재 성능 및 향후 새로운 기능이라는 맥락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MES 솔루션의 주요 기능적 구성 요소에는 생산 계획 및 스케줄링, 재고 관리, 공정 제어, 품질 제어, 유지 관리 및 데이터 수집, 분석 보고 등이 포함된다.

FPT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자동차 및 제조 솔루션 그룹 이사인 킨 응우옌(Kinh Nguyen)은 “FPT 소프트웨어는 더 스마트한 운영과 비용 최적화로 전환하고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고객을 지원해왔다. 이번 선정 결과는 글로벌 MES 시장에서 당사의 향상된 입지에 대한 증거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킨은 이어 “앞으로 고객이 제조 운영을 더욱 현대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고도로 숙련된 인력과 강력한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FPT 소프트웨어는 2019년부터 MES 공간에서 제조 클라이언트를 지원해왔다. 이 회사의 솔루션은 제조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ERP 시스템의 일부를 포함한 올인원 MES 패키지로 설계된다.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다. 매출은 8억300만달러를 웃돌며 27개국에서 활동하는 2만5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 혁신의 선구자인 FPT 소프트웨어는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플랫폼,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기업 모빌리티, 클라우드, 증강/가상현실(AR/VR),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비즈니스프로세스아웃소싱(BPO)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 89개 기업은 항공우주, 자동차, 은행 및 금융, 물류 및 운송, 유틸리티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포춘 글로벌 500에 이름을 올렸다. 웹사이트: http://www.fpt-software.com/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 벤더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통신기술(ICT) 공급업체의 경쟁 적합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연구 방법론은 질적 및 양적 기준에 기반한 엄격한 채점 방법을 활용하여 특정 시장 내에서 각 공급업체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준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공급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능 및 전략,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현재 및 향후 공급업체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360도 평가도 제공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813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