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 알림앱 휘슬, 전남 화순군 서비스 시작으로 호남권 첫 오픈

호남권 최초 전남 화순군 서비스 오픈
과태료 조회 및 납부, 개인정보 노출 걱정 없는 휘슬 채팅 등 서비스 고도화

2023-01-27 10:19 출처: 헥토이노베이션 (코스닥 214180)

통합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 앱 휘슬이 전남 화순군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한 운전자를 위한 지역 통합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 앱 ‘휘슬(Whistle)’이 호남권 최초로 전라남도 화순군에 서비스를 오픈했다.

휘슬은 헥토그룹과 회사 관계사로 편입된 아이엠씨티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브랜드다.

휘슬은 지역 통합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전자를 위한 생활밀착형 앱이다. 불법주정차 단속 지역에 차를 세우면 이용자에게 알림을 보내 차를 옮기도록 유도한다. 휘슬은 한 번 가입하면 자동으로 서비스 지역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휘슬 가입자는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도 모든 휘슬 서비스 지역에서 주정차 단속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화순군은 주기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를 운영하는 등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교통안전 문화 개선을 위해 힘써왔다. 이번 휘슬 도입을 통해 새롭게 회원 가입하는 전남 화순군 주민들은 물론 기존 휘슬 회원들은 화순군 내에서 CCTV를 통한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과 함께 인근 주차장 정보 등을 받을 수 있다.

휘슬은 경기, 경남, 경북, 부산, 충남, 전남, 강원, 제주의 총 42개 지역에서 통합 서비스를 제공 중으로, 상세 서비스 지역은 휘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외에 과태료 조회 및 납부, 차 번호로 대화하는 휘슬채팅, 교통법률 상담 서비스, 테슬라 자체 급속 충전소 ‘슈퍼차저’ 정보 공유, 주변 주차장 검색 등 운전자와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만연사, 운주사, 쌍봉사 등 겨울철 운치 있는 사찰은 물론 화순적벽 관광지, 천태산 비자나무숲, 만연산 치유의 숲, 무등산 편백휴양림 등 자연 속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