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다텍 LeddarVision ADAS·AD 소프트웨어, Tech.AD USA서 Sensor Perception 카테고리 1위상 수상

2022-11-30 15:09 출처: LeddarTech

LeddarTech의 LeddarVision ADAS 및 AD 소프트웨어가 Sensor Perception상을 수상했다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유연성과 강력함, 정확성을 갖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소프트웨어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는 회사의 LeddarVision™ 저레벨 센서 융합 및 인지 솔루션이 2022년 11월 14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Tech.AD USA에서 Sensor Perception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북미 지역의 대표적 지식 교류 플랫폼인 이번 행사에는 자동차 자동화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최종 라운드에는 출품작 가운데 국제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9개 프로젝트가 3개 카테고리로 분류돼 심사를 거쳤다.

LeddarTech는 행사장에서 자체 제작한 도로 주행 시연 차량으로 LeddarVision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LeddarCar™를 선보였다. LeddarVision은 고성능 센서 애그노스틱(sensor-agnostic) 자동차 등급 솔루션으로 레벨2~5까지의 자율주행을 구현하는 고정밀 3D 친환경 모델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LeddarTech의 기술 전문가들은 저레벨 융합 기술이 어떻게 복잡한 센서 세트를 간소화하고, 하드웨어 의존성을 제거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확장성과 유연성과 향상된 ADAS 및 AD 성능을 신속하게 제공하는지를 시연했다.

Tech.AD USA 2022 프로듀서인 Davina Thalmann은 “수상 기업들은 자율주행 업계 혁신과 창의적 기술의 새 기준을 제시했다”며 “크리에이터 스킬과 독창성, 비전을 갖춘 기업들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이번 어워드를 통해 미래의 모습을 즉각적으로 제시한다는 점에서 커다란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LeddarTech CEO인 Mr. Charles Boulanger는 “그동안 LeddarTech는 센서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해외 동종 업계에서 폭넓은 인정을 받아 왔으며, 이번 수상도 마찬가지”라며 “회사의 LeddarVision 기술은 올해 Volkswagen Group Innovation Tel Aviv 2022 Konnect and CARIAD Startup Challenge, Shenzhen Automotive Electronics Industry Association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는 CEO Views 위원회를 통해 Fastest Growing Companies of the Year 2022 리스트에 등재됐다. Globe and Mail의 Report on Business가 선정하는 Canada’s Top Growing Companies에도 이름을 올렸다”며 “이 같은 성과는 전 세계 곳곳에서 안전성 향상 솔루션 개발에 매진하고 열정적으로 고객사를 지원하는 우리 팀원들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로데이터 융합 및 인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자동차용 ADAS 및 AD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LeddarTech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 기술인 LeddarVision™는 센서에 구애 받지 않으며 유연성, 내구성, 비용 효율성을 갖춘 솔루션으로 고도로 정확한 3D 친환경 모델을 제공한다. 확장이 가능한 이 소프트웨어는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적용을 통해 레벨 2~5 애플리케이션에 장착된 센서에서 생성되는 로데이터를 융합함으로써 모든 SAE (국제자동차기술자협회) 자율주행 레벨을 지원한다. LeddarTech의 로데이터 융합 활용법은 기존의 ‘객체 융합’ 레거시 솔루션보다 도로 상의 아주 작은 장애물에 대한 감지율이 높고 거짓 경보 발생 수가 적다. 또한 분류되지 않는 장애물도 감지가 가능해 차량에 대한 안전성 확보 능력이 향상됐다. 회사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하는 140가지 이상의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Steer,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LeddarEcho, VAYADrive, VayaVision, XLRator,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