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읽는 ‘영어동화 100편’ 전면 개정판 출간

음원 큐알코드를 넣어 더 편리해진 ‘영어동화 100편’
파닉스 공부를 끝낸 어린이의 첫 번째 영어 리딩 책으로 추천

2022-06-24 17:15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음원 큐알코드를 넣어 사용이 더욱 편리해진 ‘영어동화 100편’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오랫동안 독자의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영어동화 100편’ 시리즈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전면 개정판으로 재탄생했다.

‘영어동화 100편’ 시리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읽는 명작동화, 과학동화, 위인동화 전 3권 구성으로, 각 100편씩 300편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영어로 읽고 들을 수 있다. 특히 이 책의 음원은 원어민이 연극을 하듯 감정을 실어 재미있게 읽어 주기 때문에 영어 듣기 능력을 높여 준다. 또한 문장 속 핵심 단어 옆에 이미지를 배치해 초등 필수 영단어의 뜻까지 저절로 기억하게 돕는다.

이 책을 편집한 이지스에듀의 이지혜 대리는 “개정판은 이 책으로 가르치는 영어 선생님과 학부모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고 학습 효과는 극대화하도록 구성했다. CD 대신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원어민의 녹음 파일을 바로 들을 수 있도록 QR코드를 넣었고, 스토리마다 ‘퀴즈 타임’을 신설해 읽은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해 독해 훈련도 할 수 있다. 또한 두 미국인 선생님이 감수해 더 믿고 쓸 수 있는 영어 리딩 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차터스쿨 교사인 별쌤은 “영어동화 100편은 미국 아이들이 실제로 접하는 동화들로 구성돼 있어 배경 지식을 쌓기에 좋다. 성우의 생동감 있는 표현력과 유창성도 아주 맘에 든다. 짧은 스토리로 아이들이 흥미 있게 공부할 것 같아, 미국 학생들에게도 쓰고 싶다”고 책을 추천했다.

이지스에듀는 파닉스와 사이트 워드 공부를 끝냈다면 ‘영어동화 100편’ 시리즈로 재미있게 리딩을 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나도 영어로 책을 읽을 수 있구나’하는 자신감이 생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책을 경험해 보고 싶을 경우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미리보기 PDF를 무료로 제공하니, 직접 다운로드받아 체험하면 된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다.

이지스에듀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리고 하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