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제12회 SDC 어워드서 3개 부문 석권

엑사그리드, 2년 연속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 ‘올해의 스토리지 하드웨어 혁신상’,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 수상

2021-12-01 10:25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 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21년 11월 24일 런던에서 열린 ’제12회 SDC 어워즈’에서 3개 상을 받았다고 11월 30일 발표했다.

SDC 어워즈(Storage, Digitalisation + Cloud Awards)는 앤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Angel Business Communications)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업계 상이다. 이번 수상으로 엑사그리드는 지난 가을 6개 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 총 9개 산업 상을 거머쥐었다.

엑사그리드의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은 2년 연속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엑사그리드 공인 엔지니어(ExaGrid Certified Engineer)’가 되기 위한 무료 선택 사항인 ‘솔루션 아키텍트 인증(Solutions Architects certification)’을 도입했다. 엑사그리드는 전 세계 리셀러 및 유통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엑사그리드 프로그램은 엑사그리드 영업팀의 지원을 바탕으로 파트너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으며 마일스톤 약정이 없다. 엑사그리드는 ‘바로 작동’하는 계층화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유명하며 고객사에 할당된 레벨2 엔지니어의 탁월한 고객 지원을 통해 파트너의 고객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엑사그리드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도 2년 연속 ‘올해의 하드웨어 혁신’으로 선정됐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1월 새로운 어플라이언스 라인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지금까지 최대 규모의 어플라이언스인 EX84가 포함돼 있다. 단일 스케일 아웃(scale-out) 시스템에 32개의 EX84 어플라이언스로 이뤄진 역대 최대 구성은 중복 제거된 단일 저장소로 최대 2.7PB의 전체 백업을 가능케 한다. 이는 시중 다른 모든 시스템보다 50% 더 큰 규모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 따라 50% 더 빠른 백업과 빠른 복원, 고정 길이의 백업창을 제공한다. 이는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와 암호화한 기본 데이터의 랜섬웨어 복구 기능, 시중의 모든 솔루션보다 50% 더 큰 용량으로 확장되는 시스템에 힘입은 것이다.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는 2년 연속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으로 선정됐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단일 시스템에 대해 최대 2.7PB의 전체 백업으로 확장성을 높이고, 데이터 센터 설치 공간을 30% 줄여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엑사그리드는 고객이 백업 스토리지의 실제 비용을 미리 또한 시간에 따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계산기를 발전시켰다. 이들 도구는 고객에게 백업 보존, 연간 데이터 증가, 제2 사이트 백업 복구용 스토리지를 포함한 백업 스토리지 비용을 보여준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연속 분기 기록을 달성했으며 고객 기반을 세계 50개국 3100명 이상으로 확장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스토리지에 전념하는 유일한 회사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백업 솔루션에서 흔히 겪게 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최고경영자(CEO)는 “2년 연속 3개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각 상은 혁신적인 백업 스토리지 아키텍처, 고품질 지원에 기반한 고객 중심 접근 방식, 강력한 채널 프로그램을 보유한 엑사그리드의 강점을 대변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상을 받은 모든 기업에 축하를 전한다”며 “이 상은 공개 투표로 결정되는 만큼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엑사그리드에 투표한 모든 이와 파트너사, 고객, 직원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가을 다음의 9개 상을 받으며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 스토리지 어워드 ‘제18회 스토리즈(The Storries XVIII)’-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벤더

· 스토리지 어워드 ‘제18회 스토리즈(The Storries XVIII)’- 올해의 불변성 스토리지 기업(Immutable Storage Company of the Year)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 올해의 기업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올해의 벤치 테스트 제품(Bench Tested Product of the Year)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투자수익률상

· SDC 어워드-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

· SDC 어워드- 올해의 스토리지 하드웨어 혁신상

· SDC Awards -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

벡업을 위해 구축된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디스크에 직접 쓰고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방식으로 빠른 백업과 복원 VM 부팅을 뒷받침하는 프론트엔드디스크 캐시 랜딩 존, 퍼포먼스 계층(Performance Tier)으로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계층(Retention Tier)에 계층화해 보존 스토리지 및 관련 비용을 줄인다. 이런 2계층 접근 방식을 통해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 효율성을 바탕으로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성능을 선사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늘어나는 데이터에 발맞춰 어플라이언스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있어 데이터가 증가해도 필요한 자원을 모두 사용해 백업창을 고정 길이로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 전면적인 고비용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 또 같은 스케일아웃 시스템에 크기·모델이 각기 다른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어 제품 노후화를 막고 초기 및 장기적 IT 투자를 보호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를 할 수 있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LinkedIn)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customer success sto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300052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