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키 에너지’ 박람회에서 옥상 공간 사용, 모니터링, 안전성 위한 솔루션 공개

이탈리아 무역 박람회 ‘키 에너지’에서 타이고 플렉스 MLPE 제품군 및 모듈 수준의 모니터링 플랫폼 공개 예정

2021-10-22 10:30 출처: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몬테바르키, 이탈리아--(뉴스와이어)--플렉스 모듈수준 전력전자(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Flex MLPE)로 태양광 발전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가 이탈리아 리미니에서 열리는 무역 박람회 ‘키 에너지(Key Energy)’에 참가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타이고 에너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최대 700Wp의 모든 태양광 모듈과 호환되는 최근 출시 제품 TS4-A-O를 포함한 자사의 모든 ‘TS4 플렉스 MLPE(TS4 Flex MLPE)’ 장치 제품군과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EI)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소규모부터 대규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태양광 프로젝트를 최적화하고 모듈 수준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첨단 솔루션이다.

타이고 에너지의 미르코 빈디(Mirko Bindi)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영업 부사장 겸 유럽 상무이사는 “키 에너지는 우리에게 매우 큰 행사이며, 특히 새로운 EI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주택용 및 저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다시 만든 레이아웃을 출시하자마자 곧바로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고객들과 직접 만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며, “우리의 신제품인 최대 700Wp의 TS4-A-O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모듈과 호환된다. 이러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은 차선의 노출로 시스템을 최적화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인센티브 제도인 ‘슈퍼보너스 110%(Superbonus 110 percent)’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가능한 최대 성능을 보장하면서도 투자와 사용할 수 있는 옥상 공간을 둘 다 최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타이고 에너지는 전 세계 수만 명이 사용하며 태양광 전문가를 위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태양광 설계 툴인 ‘인선(Insun)’을 이용해 두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션을 통해 프로그램을 설치한 사람들에게 플랫폼의 설계 단계를 보여주고, 가장 정확하고 효율적인 태양광 발전량 예측을 시뮬레이션할 예정이다. 타이고 에너지의 옵티마이저가 시스템 성능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알고 싶다면, 키 에너지에 참석해서 10월 27일(수)과 28일(목)에 타이고 에너지의 부스(B7.076)에 방문하면 된다.

마르코 페라리니(Marco Ferrarini) 인선(Insun) 설립자 겸 CEO는 “인선은 고객들이 완전하고 믿을 만한 일체형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통해 최상의 성능과 효율을 경험하도록 보장하고자 한다. 우리는 타이고 에너지와 우리의 계산 능력을 적절한 최적화 역학 관리와 통합해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고 시장에서 사용자 범위를 확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이고 플렉스 MLPE 솔루션과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모니터링 플랫폼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2021년 10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키 에너지 행사장에서 타이고 에너지를 방문하면 된다(이탈리아 리미니의 콰르티에레 피에리스티코, 파빌리온 B7, 부스 076). 행사 이전에 타이고 팀에 연락하려면 링크 클릭.(https://www.tigoenergy.com/contacts)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개요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는 태양광 에너지의 생산을 늘리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태양광 에너지 시스템의 안전성을 현저하게 높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플렉스 MLP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타이고 TS4 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혜택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확장성이 가장 뛰어나고 활용도가 높으며 신뢰할 수 있는 MLPE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이고는 2007년에 태양광 에너지를 전 세계로 신속하게 보급한다는 목적으로 실리콘밸리에 설립됐다. 타이고 시스템은 7개 대륙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일 신뢰할 수 있고 청정하며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 수 기가와트시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는 글로벌 팀과 더불어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해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0006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