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의 실생활 구현을 목표로 하는 Antex, 총 730만달러 투자금 유치

2021-10-21 10:09 출처: Antex

Antex는 VNDT 지갑 및 VNDT 스테이블 코인을 통해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서 구현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맡고 있다.

하노이, 베트남--(뉴스와이어)--스테이블 코인, 암호화폐/명목화폐, DEX, 런치패드, lock 유동성 및 lock 토큰과 같은 상품으로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위한 분산화된 기초 레이어를 제공하는 Antex가 Antex 토큰 판매로 480만달러, NextTech Group과 Next100 Venture에서 250만달러 등 총 730만달러의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토큰 펀딩 라운드는 Gelos Venture가 주도했다. Halving Capital, Amun Capital, Atlantic Capital, MIC Holding, Victory Venture, AVA Capital, ADN Capital, BSCLaunch, Crypto Era, Trade Coin X1000BTC, Ant Trading, Launch Zone, Easy Crypto, AliTrade, 68 Trading, BFA Group, CHIP Group, KTS Capital, Easy Trading, S-Finances가 참여했다.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은 Ant-Launch, Ant-Lock, Ant-Dex, Antex 지갑 및 VNDT 지갑, VNDT 스테이블 코인 등 Antex Ecosystem의 혁신 기능을 구축,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Antex는 VNDT 지갑 및 VNDT 스테이블 코인을 통해 암호화폐를 일상생활에서 구현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맡고 있다.

VNDT 지갑은 암호화폐와 피아트 사이에 결제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는 원래의 비전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암호화폐/명목화폐, 그리고 실생활에서 QR코드를 통해 V-Pay를 거래하는 유동성 게이트웨이를 제공한다. VNDT 지갑은 사용자를 분산화 금융 생태계로 편리하게 이어주는 가장 초기의 게이트웨이로 부상하고 있다. 2021년 7월 출시된 이후 50여 국가에서 1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유치했으며 베트남은 물론, 전 세계 곳곳에서 가상화폐와 명목화폐를 거래하는 데 중심적 역할을 수행 중이다.

베트남은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 투자 접근이 활발한 나라 중 하나다. 스테이블 코인 VNDT의 지속 가능한 토대를 통해 베트남 투자자 커뮤니티는 암호화폐/블록체인 분야에 편리하게 접근하고 통합될 수 있다. 또한 Antex 생태계는 앞으로 전 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베트남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베트남 내 각종 암호화폐 분야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기반이 될 것이다. 이는 Antex가 DeFi 플랫폼(Antex Blockchain Wallet, AntLaunch, AntLock)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시장의 부족한 부분이다.

NextTech Group의 CEO인 Shark Nguyen Hoa Binh은 “Antex는 기능성이 향상된 각종 상품과 기능을 통해 완전한 형태로 분산화된 개발자 및 커뮤니티용 생태계를 제공한다. Antex는 암호화폐 시장 내 당면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모두를 위한 암호화폐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Antex CEO인 Henry Tran은 “우리는 모든 커뮤니티 참여자가 암호화폐 세계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하기를 원한다. 즉, 보육인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Antex Ecosystem 전반에 걸쳐 전 세계 암호화폐에 편리하게 접근하는 것이다. 이미 명목화폐는 실생활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이제 Antex가 기존에 출시된 각종 상품을 통해 더 높은 수준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자료

Antex의 향후 로드맵: 2021년 4분기 중으로 Antex Token이 판매를 시작하고, 각 거래소에 등록될 것이다. 현재는 예비 단계에 있으며 구체적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Antex 생태계 내에 있는 각 상품은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V-Pay 결제 솔루션 론칭, 게임 및 미술 시장을 위한 NFT Marketplace 개발 등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적용하기 위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2021년 9월 Antex는 신규 체인(70가지 이상) 자동 추가, 500가지 이상의 토큰, NFT 스토리지, Swap AI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한 Antex - Blockchain 지갑을 출시했다. 2021년 10월에는 수준 높은 각종 투자 프로젝트를 커뮤니티에 소개한다는 목표로 AntLaunch 인큐베이터가 운영에 들어갔다. 현재 Antex는 1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70%는 최고 수준의 보안 제품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기술팀에 속해 있다.

웹사이트: https://antex.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