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 버기스와 합병

2021-09-14 17:10 출처: The Burgiss Group, LLC

호보켄, 뉴저지--(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4일 -- 더 버기스 그룹(The Burgiss Group, LLC, 이하 버기스)과 카이사(Caissa, LLC)가 양사 사업 합병에 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합병 회사는 사모 자본 및 종합 투자계획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버기스와 카이사의 상품은 기관 투자가가 자산 배분 및 유동성을 관리하고 노출, 성과, 리스크를 평가하는 한편, 규정 준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후 문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처하도록 돕는다. 합병 회사는 미국 뉴저지주 호보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45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게 된다.

제임스 코시스(James Kocis) 버기스 설립자/최고경영자(CEO)는 “버기스와 카이스 합병 소식을 전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카이사는 기관 투자자에 멀티자산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라며 “합병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이사회 이사로 참여할 데이비드 쉬(David Hsu)와 수잔 벡슬러(Susan Veksler)가 사업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쉬 카이사 공동 설립자/CEO는 “버기스와 카이사는 완벽한 파트너”고 말했다. 그는 “양사는 투자자의 더 나은 투자결정을 돕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며 “버기스는 사모자본 데이터와 분석에서 업계 최고의 위상과 명성을 자랑하며 카이사 플랫폼은 모든 자산군에 걸쳐 투자자를 위한 근본 기술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사 운영을 통합해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수잔 벡슬러 카이사 공동 설립자 겸 사장은 “카이사의 멀티자산군 플랫폼은 자산 배분 담당자를 위해 구축됐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이 주지하다시피 카이사는 직관적이고 한발 앞선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왔다”며 “버기스와 함께 고객들의 이익을 제고하고 데이터, 분석, 기술 혁신의 선봉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사 합병은 버지스가 2020년 1월 발표한 MSCI Inc.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토대로 이뤄졌다. MSCI는 전 세계 투자 업계에 중요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버기스와 MSCI는 전 세계 사모 자산 투자자를 위한 데이터와 도구, 솔루션을 혁신, 가속화, 보급한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앙리 페르난데스(Henry Fernandez) MSCI 회장 겸 CEO는 “업계 강자인 버기스와 카이사의 결합은 전 세계 사모자산 및 멀티자산군 포트폴리오 투자자와 운용사에 유용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평했다. 그는 “합병을 바탕으로 양사는 지대한 확장성을 확보하고 전 세계 사모자산 산업에서 차별화된 도구와 솔루션의 혁신을 촉진할 수 있게 됐다”며 “MSCI는 버기스 이사회의 멤버로서 버기스 및 카이사와 긴밀히 협력해 이들의 전략적 목표 달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버기스(Burgiss) 개요

버기스(Burgiss)는 사모 자본을 위한 투자 결정 지원 도구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버기스의 분석 플랫폼과 리서치급 데이터는 성과 및 위험 측정 분야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팀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합병 후에도 여러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버기스의 콘텐츠와 역량을 활용할 수 있다. 버기스는 36개국 1000여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조달러 이상의 사모 자본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카이사(Caissa) 개요

카이사(Caissa)는 기부기금, 재단, 패밀리 오피스, 연기금, 외주 CIO에 포트폴리오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2010년 설립된 카이사는 기관 자산 배분 담당자를 위한 기술 솔루션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카이사 고객군은 운용자산 1조7000억달러 이상을 대표하는 자산 소유주로 구성돼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aissall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30051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