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출시

2021-09-14 14:34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올인원 워시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각질·땀 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씻어준다.

이 제품은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 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 냄새까지 한 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바쁜 일상에서 올인원 워시와 함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은 올인원 세럼을, 가을을 맞이해 건조하고 탄력이 신경 쓰이는 남성은 올인원 퍼밍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간편하면서도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정보

· 숨37° 디어옴므 올인원 워시: 250mL, 4만원대

*인체 적용실험 결과: 유해균인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력 테스트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