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 리뉴얼 출시

7단계 정수 과정 거친 물과 ‘안티몬 프리’ 원단으로 가정에서도 안심 사용

2021-09-15 09:00 출처: 쌍용C&B

쌍용C&B가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100매)’를 리뉴얼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5일 --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는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100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쌍용C&B의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이하 티물 물티슈)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발암성 물질에서 자유로운 ‘안티몬 프리’ 원단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글리세린 보습 성분을 담았다.

리뉴얼된 티물 물티슈는 깨끗한 물을 상징하는 푸른빛 색상이 패키지에 적용됐으며, 물티슈 인출 스티커에는 재치 있는 문구가 더해졌다.

쌍용C&B 담당자는 “티물 물티슈는 물티슈의 주원료인 물에 집중해 만든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안전한 원료에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온 티물 물티슈로 더 안심하고 집안 위생 관리를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C&B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보유한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및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