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형 배달앱, 진주사랑상품권 연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배달앱 ‘배달의 진주’와 ‘띵동’, 선착순 4000명에게 쿠폰 제공… 진주사랑상품권 결제 시 적용
1개월간 누적 최다 주문 고객과 최고액 결제 고객에게 상품권 제공, 인증샷 이벤트도 있어
결제 수수료 없는 진주사랑상품권, 진주시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2021-07-01 11:50 출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진주형 배달앱 ‘배달의 진주’와 ‘띵동’에서 진주사랑상품권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주--(뉴스와이어)--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주형 배달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주형 배달앱 이벤트는 ‘배달의 진주’와 ‘띵동’에서 진행된다. 배달의 진주는 선착순 3000명에게, 띵동은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권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진주형 배달앱으로 가장 많은 주문을 한 고객과 최고액을 결제한 고객에게도 상품권을 증정한다. 배달의 진주와 띵동을 통합해 한 달간 누적 최다 주문 고객 20명과 누적 최고액 결제 고객 20명에게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배달의 진주와 띵동에서 2만원 이상 주문 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등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에게는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 100만원권을, 2등(3명)에게는 50만원권을, 3등(10명)에게는 30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당첨자 공지 뒤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로페이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시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진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주시 행복지원금을 지급했다.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은 진주시 행복지원금의 지급 수단 가운데 하나로 활용됐다.

진주사랑상품권은 진주시 지역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간편한 결제를 지원한다. 가맹점에게는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진주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진주형 배달앱 배달의 진주, 띵동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진주사랑상품권이 진주시 행복지원금으로 지급돼 오프라인 가맹점뿐 아니라 배달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 가맹점들에게는 매출 증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개요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제로페이 사업을 전담하는 재단법인으로, 2019년 11월 출범했다. 제로페이는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 서울시, 지방자치단체, 금융 회사, 민간 사업자가 협력해 도입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