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가스기능사 실기 원큐패스’ 출간

2021년 1회 기출문제 수록

2021-06-18 09:00 출처: 다락원

가스기능사 실기 원큐패스 입체표지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원큐패스가 ‘가스기능사 실기 원큐패스’ 수험서를 출간했다.

가스기능사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에 실기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가스기능사 실기 원큐패스’는 한국산업인력공단 2021년 새 출제 기준에 맞춰 동영상 시험(작업형)과 주관식 시험(필답형)을 모두 수록하고, 각 기준에 해당하는 핵심이론과 문제를 구성했으며 NCS에 근거해 가스 분야에 출제될 수 있는 신경향 예상 문제를 반영했다.

특히 2021년 1회 기출문제를 복원, 재구성해 최신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동영상 시험문제를 실전처럼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물의 사진을 수록한 점이 다른 교재와의 큰 차별점이다.

‘가스기능사 실기 원큐패스’는 다락원 홈페이지 또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대형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이 만든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 원큐패스(1QPASS)는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52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1월 출간된 열차객실승무원 도서와 강의를 비롯해 간호직 공무원, 공인중개사 등 국가자격증을 넘어 취업·수험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