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21년 직군별 신입·Precruit·경력사원 채용

6월 23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
새로운 그룹 슬로건과 함께 2021 채용 직군 소개 티저 영상 공개
캐치TV, ‘캐치가 한다 안성공장 편’과 ‘채용톡’ 편 통해 회사와 2021년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소개
실무진이 직접 이야기하는 Job cast 소개
IT 직군 지원자 위한 IT 코딩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2021-06-15 10:43 출처: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 2021년 채용 공고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이 6월 23일까지 직군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군별 채용에는 신입, 경력사원뿐만 아니라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인 Precruit까지 다양한 형태의 채용이 진행된다.

Precruit 채용이란 대학교 3학년 1학기~4학년 1학기 학생을 대상으로 미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채용 제도이다. 퍼시스그룹은 대부분 지원자분이 취업을 위해 대외 활동과 스펙을 쌓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보인다. 입사 기회를 미리 확정하고, 다양한 경험과 역량 계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Precruit 채용 제도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취업이 어려운 환경에서 지원자들은 퍼시스그룹의 다양한 채용 유형과 직군별 채용을 통해 취업의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채용 진행에 맞춰 새로운 그룹사 슬로건(LOVE WHERE YOU LIVE)과 함께 채용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삶이 머무는 매 순간을 사랑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퍼시스그룹의 굳은 의지가 담긴 메시지다.

퍼시스그룹은 취업 전문 유튜브 채널 캐치TV와 ‘캐치가 한다’ 본사·연구소 편에 이어 제조 사업장인 안성공장 편을 제작해 스마트하고 친환경 경영을 추구하는 공장의 모습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채용톡’ 편에는 인사·채용담당자를 통해 회사와 이번 채용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구체적인 정보를 담았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주부터 IT·영업·기획/R&D·물류 직군에 대한 직무 영상인 Job cast를 공개해 지원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 채용 사이트에는 직군별 현직자의 이야기가 담긴 ‘직군별 톡(talk)’도 준비했다. 직군별 톡은 각 직무에 대한 소개 및 현직자들의 직무 수행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가 지원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채용 시 진행했던 온라인 IT 코딩페스티벌이 이번 채용에도 다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IT 코딩페스티벌은 신입·Precruit 채용의 IT 직군 지원자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직무역량 검증 및 코딩 테스트 면접 대비 모의 테스트 형식으로 펼쳐진다. 퍼시스그룹 채용 공고 내 ‘IT 코딩페스티벌 참여 신청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결과 우수자에게는 서류전형 합격 및 1차 면접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2021년 직군별 채용 모집 분야는 신입 8개 직군, Precruit 4개 직군, 경력 5개 직군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상세 직군은 △경영관리(세무회계) △IT(경영정보시스템 기획/개발, 인프라 구축/운영관리, 모바일 개발, 웹서비스 개발, 데이터 분석/개발 운영, UI 개발) △브랜드디자인(UI/UX 디자인, BX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관리, 건축) △영업(국내 영업관리, 해외영업, 영업기획, 제안설계) △기획(상품기획, 마케팅) △R&D(사무환경연구, 제품디자인, 엔지니어) △제조(총무관리, 통합구매, 생산관리, 생산설비관리, 품질관리) △물류(시공기획/관리, SCM 기획/운영, 물류기획/운영)이다. Precruit 채용 상세 직군은 △IT △기획 △R&D △제조이며, 직무별이 아닌 직군별로 채용된다.

경력사원 채용 상세 직군은 △경영관리(세무회계, 법무) △IT(경영정보시스템 기획/개발, 인프라 구축/운영관리, 소프트웨어 품질관리, 모바일 개발, 웹서비스 개발, 데이터 분석/개발 운영, UI 개발) △브랜드디자인(매장 인테리어 관리, 건축) △기획(상품기획) △제조(통합구매, 생산관리, 생산설비관리)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4주 인턴 실습을 진행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 후 입사하는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는 2021년 9월 입사하게 된다. Precruit 채용은 2022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 대상으로 이뤄진다. 신입사원 채용 절차는 동일하지만 최종합격 후 입사 예정일만 다르고 입사는 회사와 조율해 진행된다. 경력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은 탐구 정신·열의·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 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워크앤라이프스타일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 등 6개의 전문 브랜드가 제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돼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