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시원하게 여름 나기 위한 ‘썸머 세일’ 이벤트 실시

신상품 의류부터 신발·용품까지… 올여름 더위 날릴 시원한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2021년 S/S 시즌 상품 최대 50% 할인과 함께 신상품 10·20·30만원 구매 시, 1·2·3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소비자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레드페이스만의 특별한 제품 추천

2021-06-03 16:28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올해는 무더위가 조금 일찍 찾아오면서 여름 시즌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6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3일부터 시원한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재킷부터 냉감 소재를 활용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레깅스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눈길을 끈다.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21년 S/S 시즌 신상품 의류 50% 및 신발·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1년 신상품 구매 고객에 대해서 10·20·30 만원 구매 시 1·2·3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구매 금액별 이벤트가 더해져 올해 최신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해 이번 여름 놓치면 안 될 상품은 어떤 게 있을까? 레드페이스가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기상 변수? 이거 하나면 OK

요즘과 같은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한 야외활동을 위해 ‘슈퍼라이트 액티브 재킷’은 어떨까. 슈퍼라이트 액티브 재킷은 초경량 소재인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활용해 휴대하기 용이해 기상 변수가 많은 산행 시 활용도가 높다. 방풍 기능 또한 바람을 피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애슬레저룩으로도 충분히

시원한 재질의 ‘아이스 퓨리 마운틴 우먼 레깅스’도 눈에 띈다.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줘 더운 날씨에도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스포츠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편안한 신발을 찾는다면

트레킹, 워킹뿐만 아니라 운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신발도 있다. ‘퓨즈 니트 슬립온’은 갑피에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장착해 어디서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여름 레드페이스와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신상품부터 아쉽게 놓쳤던 이월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