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2021 신제품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 출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X차전자피 식이섬유 2중 복합 기능성 원료에 시그니처 원료 스키니랩 블렌드(부원료)까지 함유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의 6년 기술력을 함축한 다이어트 SOS 제품

2021-01-18 09:27 출처: 헬스밸런스

[사진설명=스키니랩] 매년 다양한 신소재와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키니랩이 6년간의 다이어트 집중 연구의 결실 ‘스키니랩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 정체기로 고민하거나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해 줄 올인원 제품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스키니랩은 2015년부터 5년간 홈쇼핑으로만 3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해 왔다.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의 개발 6년 노하우를 집대성한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증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하고 과학적인 솔루션을 통한 다이어트 고민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1일 섭취량(2포)에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1000mg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4500mg이 함유됐다.

다이어트 중 탄수화물이 가장 큰 적으로 꼽히는 이유는 섭취한 탄수화물 중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의 형태로 축적되기 때문이다. 기능성 원료인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ATP-citrate lyans)의 활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자신의 무게보다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하여 부피가 팽창하게 되는데 이것이 배변 빈도와 변의 경도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이어트를 할 때 누구나 쉽게 겪게 되는 배변활동의 어려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여기에 스키니랩이 연구한 신소재 6종을 까다롭게 배합한 시그니처 원료 ‘스키니랩 블랜드(부원료)’까지 함유했다. 스키니랩 블랜드(부원료)에는 레몬밤추출물분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분말, 풋사과추출물분말, 자몽농축분말, 오렌지과즙분말, 보이차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그동안 스키니랩이 선보였던 다이어트 신소재들을 한데 모아 스키니랩만의 과학적인 시그니처 배합으로 만들어진 부원료로,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에만 함유돼 있는 독자적인 성분이다.

스키니랩은 스키니랩 연구소만의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다이어트 SOS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더욱 빠르게 해결해줄 수 있도록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며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와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보다 빠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작은 알갱이 형태의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는 1일 2회, 저녁 식전과 취침 전 각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한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특성상 물에 닿으면 팽창하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삼키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스키니랩 공식몰에서는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키니랩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자동응모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스키니랩몰 적립금 등을 선물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리뷰 작성 시 구매한 동일 구성 1세트를 더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1월 18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키니랩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