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기니 비사우의 로펌과 협력으로 아프리카 입지 강화

2021-01-13 17:15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아프리카 시장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니 비사우의 CRA 법률 대표인 로펌, 핀토 페레이라 앤 아소시아도스(Pinto Pereira & Associados)와의 협력 계약을 체결하면서 이 시장 진출을 확대한다.

1985년 사무소의 매니징 파트너인 카를로스 핀토 페레이라(Carlos Pinto Pereira)와 두 명의 변호사가 설립하고 챔버 앤 파트너스(Chambers and Partners)가 인정한 Pinto Pereira & Associados는 세무, 노동, 국제 중재 및 계약에 중점을 두고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 회사이다. 회사는 다양한 국제 투자자 및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소송, 은행 및 금융, 파산 및 구조 조정, M&A 및 상업광고 그리고 경쟁 및 지적 재산을 포함한 광범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를로스는 “시장의 글로벌화로 국경을 넘나드는 법적 요구가 날로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우리의 책무와 글로벌 역량을 더욱 강화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조화로운 비전과 독립성 및 투명성에 대한 약속은 원활하고 통합된 고객 솔루션을 만들어낼 것이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기니 비사우에서 30년 넘게 쌓아온 경험과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Pinto Pereira & Associados의 업무는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 명성을 일구어냈다”며 “관리 직분에 대한 헌신과 지역에 정통한 폭넓은 지식은 우리가 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서 아프리카에서 우리의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카를로스와 그의 팀과 협력해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29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3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