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 IDC MarketScape: SaaS 및 클라우드형 EAM 애플리케이션의 2020년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제품 혁신과 고객 지원, 클라우드 역량 높이 평가받아

2021-01-05 08:52 출처: Infor

베이징--(뉴스와이어)--Infor가 ‘IDC MarketScape: 월드와이드 SaaS 및 클라우드형 자산집약적 EAM 애플리케이션 2020 벤더사 평가 IDC MarketScape: Worldwide SaaS and Cloud-Enabled Asset-Intensive EAM Applications 2020 Vendor Assessment’(doc #US46261320, 2020년 11월)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IDC MarketScape는 벤더사별 기준과 관련된 포괄적이고 엄격한 프레임워크에 기반해 평가를 진행했다. 핵심 전략 기준에는 혁신, 실행, 클라우드, 성장, 서비스 제공 전략이 포함된다. 또한 기능성, 아키텍처, 서비스 영역, 고객 만족, 고객 서비스 등 핵심 역량 기준도 평가에 포함됐다.

보고서는 고객들은 Infor가 애플리케이션 향상에 사용자 피드백을 적용한 것을 높게 평가했다며 한 사용자는 고객들이 제품 로드맵을 주도하고 Infor는 처음부터 끝까지 각종 변경 사항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업데이트 주기에 대해서도 긍정적 의견을 보였으며 고객 건의 게시판에 기반으로 한 개선 사항이 지속적인 기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봤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같은 Infor의 고객 의견 반영 경험은 고객들의 예상을 뛰어넘고 있다며 각 기업은 자사 시설에 Infor EAM을 신속하게 도입하고 다양한 사용자 프로파일을 발 빠르게 적용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 적용성, 확장성, 그리고 단순화된 스크린 디자이너, 역할 기반 보안, 풍부한 기능 덕분이라며 Infor는 또한 채널사, 컨설팅 파트너사와 강력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신규 파트너사 선정에 훌륭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Infor EAM은 주요 기업들이 확장성, 역동성을 가진 업계 최고 수준의 설비자산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직의 효율성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유연성과 강력함을 보유한 검증된 솔루션을 통해 운영 및 유지비, 그리고 자산이 소비하는 에너지 양에 대한 제어 능력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케빈 프라이스(Kevin Price) Infor EAM 기술 담당 제품 에반젤리스트는 “우리가 속한 시장은 경쟁이 격화되고 있으며 마진에 대한 압박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엔터프라이즈 자산 관리 솔루션은 벤더사와 파트너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에 Infor는 이에 대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펜데믹 상황 속에서 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변화하고 또한 재편되는 가운데 소속 업계 업체마다 가지고 있는 미묘한 차이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 벤더사와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Infor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우리 회사가 시장 내에서 가진 입지를 잘 보여준다. 엔터프라이즈 자산 관리 전문 기업으로 고객들이 현재와 같은 특수한 시국에서 확장, 탈바꿈, 변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IDC MarketScape 개요

IDC MarketScape 벤더사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ICT(정보통신 기술) 공급업체들의 경쟁력을 개괄적으로 보여준다. 조사 방법론은 정성적, 정량적 기준에 따라 엄격한 점수 방식을 사용해 특정 시장에서 각 벤더사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준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기능 및 전략, 현재 및 미래 시장의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가 현재 및 잠재적인 미래 벤더사의 강점과 약점을 360도 전방위로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r 개요

Infor는 산업별 시장에 특화된 비즈니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Infor의 소프트웨어는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며 전 세계 175여 국가에 걸쳐 6만 7,000여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가치는 더 많이 제공하고 리스크는 더 많이 줄이며 지속 가능한 형태의 운영 장점을 가지고 있다. 1만 7,000여 직원들은 풍부한 업계 전문성을 활용해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새롭게 부상하는 비즈니스와 업계가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생성, 학습, 도입을 신속하게 가져갈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내용에 포함된 특정 제품에 대한 Infor의 방향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Infor의 재량으로 별도의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그 어떠한 보장된 내용도 담고 있지 않으며 독자는 각종 결정을 내릴 시에 이 보도자료에만 의존하면 안 된다. Infor는 기능 향상, 업그레이드, 제품 및 기능성의 공급 및 제공에 대해 그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아니하며 ‘기대된다’, ‘판단된다’, ‘예상된다’, ‘의도하다’, ‘아마도’, ‘계획하다’, ‘예상한다’, ‘예측된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등과 유사한 표현이 등장한다고 해서 어떤 특정한 사항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보도자료상의 많은 요인은 Infor의 제품 개발 계획의 영향을 받으며 이에 따라 미래의 제품에 대한 성격과 내용, 출시 시기는 Infor의 재량에 의해 달라질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Infor나 그 자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계약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 Infor는 이 보도자료에 대한 어떤 책임도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