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파우제 구매 고객 조사 결과 발표 “절반 이상, 디자인에 끌려”

파우제 구매 고객 대상 설문 진행, 응답자의 약 58%가 ‘디자인과 인테리어 효과’를 구매 요인으로 꼽아
콤팩트한 사이즈로 구매한 고객도 44%에 달해, 고급 안마 기능 등에 매력을 느낀 고객도 상당수 차지

2020-12-31 15:05 출처: 세라젬

세라젬 파우제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안마의자 파우제(PAUSE)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1월 한 달간 파우제 구매 고객 약 4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문조사는 안마의자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동기 등 구매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향후 더욱 만족감 높은 홈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이 파우제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인테리어 효과’와 ‘콤팩트한 사이즈’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약 58%가 파우제를 구매한 이유 중 하나로 ‘디자인과 인테리어 효과’를 꼽았으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게’에 매력을 느낀 고객도 43.9%에 달했다(구매 요인 1, 2, 3순위 응답자 합산).

설문 조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집 안에 오래 머물다 보니 인테리어에 관심이 부쩍 많아졌다며 파우제는 무게도 가볍고 차지하는 공간도 적을뿐만 아니라 예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디자인 강점 외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이유로 구매한 고객도 상당수를 차지했다. 전체 응답자의 약 34%가 ‘인체공학적인 릴렉스 체어 형태와 고급 안마의자 기능’을 구매 이유로 꼽았으며 마사지 기능 사용 시 손발이 자유롭다는 점에 매력을 느낀 고객들도 약 16%를 차지했다(구매 요인 1, 2, 3순위 응답자 합산).

세라젬은 우수한 마사지 기능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까지 갖춘 파우제는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깊어진 최근 트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고객이 파우제를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해서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우제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유려한 곡선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는 휴식 가전이다.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해 실내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인 SL 프레임을 탑재하고 있으며 손과 발이 자유롭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으면서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