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브리지, 중국 게임 연구소 신설로 전 세계 테스팅 서비스 확장

지난 및 베이징 게임 연구소 신설로 중국 현지 사업 규모와 24시간 서비스 지원 역량 강화

2020-12-24 09:15 출처: Lionbridge

베이징--(뉴스와이어)--번역 및 로컬리제이션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 라이온브리지(Lionbridge)가 게임 사업부의 국제적 역량 강화를 위해 중국 지난과 베이징에 게임 연구소를 신설했다.

신설된 연구소는 중국 기반 사업을 추진 중인 유럽, 아시아, 미국 고객뿐 아니라 중국 고객에게도 확장 가능한 기능 테스팅, 로컬리제이션 테스팅, 로컬리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온브리지 게이밍(Lionbridge Gaming)의 터그듀얼 딜라일(Tugdual Delisle) 상무이사는 “라이온브리지는 세계적 수준의 게임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하고자 중국에 게임 연구소를 신설했으며 이로써 중국 현지 고객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을 뿐 아니라 고객의 주요 사업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24시간 서비스 지원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며 “이제 라이온브리지는 국제 사업 규모가 더욱 확장되고 지역 및 현지 지원 서비스가 강화되는 등 한 단계 더 높이 올라서게 됐다”고 말했다.

전 세계에 소재한 라이온브리지 게이밍의 연구소 및 스튜디오 네트워크는 최고의 수준의 관행을 실천하며 안전한 인프라에 기반한 최첨단 실시간 의사소통 시스템으로 연결돼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현지 지원뿐 아니라 전 세계를 망라하는 국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라이온브리지는 독일 베를린과 캐나다 몬트리올에 연구소를 신설한 데 이어 지난과 베이징 연구소까지 신설함으로써 연구소 확장으로 분주했던 올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했다.

라이온브리지 게이밍(Lionbridge Gaming) 개요

라이온브리지 게이밍은 고객이 마음속에 그린 게이밍 경험을 전 세계 어떤 관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열정 넘치는 글로벌 게이머로 구성된 라이온브리지 게이밍은 고객의 게임을 타협이나 양보 없이 전부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이온브리지 게이밍의 서비스에는 내러티브 디자인, 게임 로컬리제이션, 보이스오버 녹음, 자막 품질 보증 테스팅, 품질 보증 테스팅, 플레이어 지원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라이온브리지는 고객이 개발한 모든 게임을 대상으로, 그 게임이 어디에서 플레이되든지, 최고의 품질과 가장 정밀한 테스팅을 제공한다.

라이온브리지(Lionbridge) 개요

라이온브리지는 세계적인 주요 브랜드와 협력하여 세계를 연결하고 장벽을 허물고 있다. 라이온브리지는 20여년간 3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및 로컬리제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전 세계 고객 및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 세계 5000여개 도시에서 100만명의 열정적인 전문가 네트워크를 조율하고 이를 통해 주요 브랜드와 협력함으로써 문화적으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언어를 향한 끈질긴 애정을 바탕으로 고객의 고객과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라이온브리지는 최고의 언어 인력과 인공 지능을 활용하고 있다. 미국 라이온브리지는 매사추세츠, 월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6개국에 솔루션 센터가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ionbridge.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