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e, COVID-19 백신 보관 및 운송 요구 사항 해결 위한 콜드체인 마켓용 Kaye® Log -80 Vaccine 온도 로거 발표

2020-12-18 13:55 출처: Kaye

Kaye Log -80 백신 온도 로거

포르츠하임, 독일--(뉴스와이어)--Kaye는 지난 60년 동안 중요한 공정데이터의 벨리데이션 및 모니터링 분야의 리더였습니다.

Kaye Log -80 Vaccine Temperature Logger의 도입으로 Kaye는 동일한 품질 원칙을 적용하여 콜드체인의 검증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외부 프로브가 있는 이 NFC(Near Filed Communication, 비접촉식 근거리 무선통신) 로거를 사용하면 콜드 체인 배송 및 보관을 위해 드라이아이스 펠렛을 사용하는 제품을 정밀하게 기록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70°C(-94°F) 환경에서의 백신 및 혈장 배송은 용기 봉인이 파손에 매우 민감하여 이로 인해 용기내부 온도가 위험 수준으로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백신, 혈액 및 생물학적 물질은 온도 변화에 매우 민감합니다. 반드시 관리되고 제어 된온도 범위 내에서 보관 및 운송되어야합니다. 이것들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코로나19)과의 전쟁과 백신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콜드체인의 24/7 온도감시 요구는 -70C까지의 초저온 측정이라는 또 다른 요구사항을 받고 있습니다.

초저온에서 모니터링하는 기술 외에도 포장의 무결성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온도 데이터에 빠르게 접속해야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패키지에서 로깅 장치를 제거하고 USB 및 로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로세스 흐름이 지연됩니다. 임계값 LEDS를 통해 수신자는 임계값 제한을 위반했는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NFC 기기를 빠르게 스와이프하면 모든 데이터가 해당 이메일 알림, 이메일로 전송된 PDF 보고서, GPS 위치 정보와 함께 로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케이트랙 클라우드로 전송됩니다.

Kaye Log -80 Vaccine Temperature Logger는 Kaye의 콜드체인 솔루션의 확장입니다. 써멀 벨리데이션,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콜드 체인 로거에서 Kaye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데이터 및 시스템을 제공하여 모든 Pharma / Biotech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https://www.kayeinstruments.com/kaye-log-80-vaccine-temperature-logge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ye 개요

지난 60년 이상 동안 Kaye는 써멀 밸리데이션, 환경 및 콜드 체인 모니터링에서 센서 교정에 이르기까지 높은 정확도의 공정 측정을 선도해 왔습니다.

https://www.kayeinstruments.com

Kaye는 Amphenol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4242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