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KPGA 코리안투어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 with 타미우스CC’ 홀인원 스폰서십 참여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KPGA 코리안투어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 with 타미우스CC’에 세라젬 마스터 V4와 파우제 협찬
대회 우승자, 홀인원 기록자 등 참가 선수들에게 부상으로 세라젬 V4, 파우제 제공

2020-10-23 15:00 출처: 세라젬

세라젬이 KPGA 코리안투어에 세라젬 제품을 협찬한다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10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제주 타미우스 CC에서 열리는 KPGA 코리안투어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 with 타미우스CC’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MASTER V4, 이하 세라젬 V4)’와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PAUSE)’를 협찬한다.

세라젬은 홀인원 스폰서십을 통해 KPGA 코리안투어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를 격려함은 물론 대회를 지켜보는 수많은 골프인에게 세라젬의 척추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스타일리시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이번 대회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안마의자 파우제를 지원하며 대회 우승자, 홀인원 기록자, 대회 최저타수 기록 선수에게 부상으로 제공한다.

세라젬은 많은 골프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PGA 코리안투어에 홀인원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및 문화 행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의 프리미엄한 건강 관리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경추와 요추 등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복부진동도자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돼 등과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골퍼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 있어 부드러운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다. 파우제는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소파의 역할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한 ‘파우제’는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내 인테리어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