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샘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
다음 주자로 한글과컴퓨터그룹 지목

2020-09-25 09:14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샘표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샘표는 21일 공식 페이스북에 #의료진덕분에 #국민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존경의 의미를 담은 수어 동작을 함께 하는 임직원의 사진을 올렸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의 노고에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샘표는 브랜드 폴햄, 프로젝트엠 등으로 알려진 패션기업 에이션패션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샘표는 이번 챌린지 참여를 계기로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의료진에게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 100박스를 전달한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마이크로발효를 적용,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화해 빠르게 섭취할 수 있다.

샘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시는 국민 모두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환자들을 돌보느라 본인의 건강을 챙길 여력이 없는 의료진에게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을 보내드린다고 밝혔다.

샘표는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한글과컴퓨터그룹을 지목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