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 신규 맵 ‘리빅’ 선보여

2x2km 크기의 가장 작은 맵 ‘리빅’… 다채로운 지형과 북유럽풍 건물 공존
신규 총기와 차량 추가해 모바일만의 새로운 플레이 경험 선사
리빅 출시 기념 풍성한 이벤트 및 틱톡 챌린지 진행

2020-07-08 09:28 출처: 펍지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 신규 맵 리빅을 선보였다

리빅 출시 기념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8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맵 ‘리빅(LIVIK)’을 출시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모드 신규 맵 리빅은 2x2km 크기의 가장 작은 맵으로 북유럽의 실제 지형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사이즈는 작지만 우림, 사막, 폭포, 설원 등 다채로운 지형과 북유럽풍 건물이 공존한다. 리빅은 52명의 플레이어가 경기에 참여하며 약 15분의 플레이 타임으로 빠른 템포와 박진감 넘치는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리빅에서는 두 가지 신규 총기인 SMG 기관단총 ‘P90’과 DMR ‘MK12’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차량 ‘몬스터 트럭’은 4인승이며 거대한 바퀴로 경사가 심한 장애물을 쉽게 오를 수 있어 산지 지형이 많은 리빅에서 이동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일정 확률로 버닝 테마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7월 7일부터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모드는 설치 미술 페스티벌 테마로 섬광탄 조각상(대, 소)과 야영지가 맵 곳곳에 등장한다. 유저들은 조각상을 연소시켜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벤트 기간 중 섬광탄 조각상(대)이 점차 완성되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한 모든 유저에게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2개)을 7월 31일까지 지급한다. 리빅 출시를 맞아 리빅 대모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맵 곳곳에 등장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치킨 메달과 함께 각종 보상을 7월 20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리빅 플레이 이벤트 미션 달성 시 획득 가능한 모래 병 아이템을 수집해 7월 26일까지 개구쟁이 교복 세트(영구제), 치킨 메달, 로얄패스 미션 카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펼쳐진다. 7월 19일까지 리빅을 플레이한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 매주 1회씩 총 4회 리빅과 관련된 퀴즈를 내고 공식 카페 댓글로 정답을 맞힌 유저들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빅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아웃사이더가 BGM 제작에 참여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7월 11일부터 3주간 틱톡과 함께 해시태그 챌린지를 진행하며 다양한 상금과 경품, 인게임 보상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