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2종 출시

2020-03-30 09:30 출처: 지포

지포가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0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고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십자가 문양이 돋보이는 ‘앤틱 크로스’와 ‘파이어 크로스’ 라이터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로스 라이터는 호랑이, 독수리, 날개 디자인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디자인 중 하나로 앤틱 스타일의 십자가가 새겨진 신규 디자인 시리즈 또한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된 ‘앤틱 크로스’ 시리즈는 마치 오래된 서적의 커버를 연상시키는 십자가 문양이 양각으로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랜 세월이 묻어나는 듯한 실버 앤틱, 골드 앤틱, 블랙 펄 앤틱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실버는 5만6000원, 골드와 블랙 펄은 각각 5만3000원이다.

‘파이어 크로스’ 시리즈는 십자가 문양에 강렬한 화염 무늬가 중첩된 강하고 거친 느낌의 제품이다. 파이어 크로스 시리즈는 실버 앤틱과 쿠퍼 앤틱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가격은 각각 5만6000원, 4만90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