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탭랩스-인튜브-지노테크, 이러닝시스템 전용 모니터링 서비스 출시

2020-03-30 09:00 출처: 와탭랩스

와탭랩스-인튜브-지노테크, 이러닝시스템 전용 모니터링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0일 -- 클라우드 기반 IT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업체 와탭랩스는 국내 기업, 대학, 사이버대학교에 학습관리시스템(LMS)를 제공하는 지노테크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와탭랩스는 기업 IT 전반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서버 등 성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수의 공공기관과 대학(사이버대 포함), 기업의 장애를 실시간 감지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보기술 통합(IT) 모니터링 솔루션 회사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다수 대학의 개강 및 학사 일정이 지연되고 그로 인해 온라인 학습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장애없이 원활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 컨설팅 회사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이다.

와탭랩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IT 환경 성능분석 및 모니터링 서비스와 인튜브가 보유하고 있는 성능진단 컨설팅 능력, 지노테크가 보유하고 있는 학습관리시스템(LMS)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3사 협약을 통해 이러닝시스템 관련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서비스, 서버의 장애를 진단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와탭랩스 개요

와탭랩스는 2015년 7월에 설립된 IT 모니터링 전문기업으로 JAVA, Node.js, PHP, Python, .NET Application Monitoring과 Server Monitoring, Database Monitoring를 SaaS 기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와탭랩스는 IT 서비스를 완성하는 것을 비전으로 개발자와 운영자가 IT 서비스를 더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웹사이트: https://www.whatap.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