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i, 2019년 총결산 발표… “기회 및 도전 속 성장과 변화 이룰 것”

2020-01-08 14:43 출처: 비키닷컴

BiKi거래소가 2019년 총결산을 발표했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8일 -- BiKi거래소는 2019년 총결산을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설립한 지 1년 4개월밖에 되지 않은 BiKi는 200만명의 가입 사용자, 13만명의 데일리 액티브 사용자, 3억위안 일평균 거래액, 150개의 론칭 프로젝트, 220개 거래 세트 개통, 5000만위안의 한달 당 수익, 1억위안의 계절 당 수익이라는 좋은 성과를 얻었다. 플랫폼 코인은 2019년 최대 성장폭 100배를 넘었고 유통장 시장 가치는 9600만위안에 달했으며 TOP 8 플랫폼 코인으로 거듭났다.

비트코인이 최고점을 찍고 계속 하락하면서 업계가 긴 겨울을 겪게 되었다. 업계 에코 체인 가장 윗자리에 위치한 거래소도 베어 마켓의 충격으로 어렵게 발전하고 많은 거래소가 하락장에서 도태되었다. BiKi는 이 어려운 상황에서 설립되었다. 업계의 장기적 가치를 인정한 BiKi는 가장 하락세를 보이는 시기에 상황에 맞서 베어 마켓을 성공적으로 극복해 거래소 영역에서 어느 정도 자리 잡았으며 1년이 넘는 노력 끝에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었다.

BiKi는 2018년 8월 8일 정식 상장하여 인플레이션 거래 채굴법을 최초로 선보였다. 업계에서 플랫폼 코인 극치 인플레이션 모델을 제시한 첫 거래소가 되었고 업계에서 ‘극치 인플레이션’ 풍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에 BiKi는 파트너 제도를 완벽하게 진행해 파트너 우세를 최고로 이끌었고, BiKi의 신규 데이터 유입에 큰 기여를 했다.

BiKi 측은 Mytoken, 페이샤오하오(非小号), Coingecko 등 플랫폼의 데이터에 따르면 BiKi의 종합 실력이 글로벌 TOP20에 든다고 밝혔다.

5년 전 거래소를 설립한 두쥔(杜均)은 설립 이후 얼마 되지 않아 <미래 3년, 세 개의 거래소만이 살아남는다>라는 글을 발표했다. 그는 마태 효과가 모든 업계에서 존재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2017년 다크호스 Binance, 2018년 다크호스 FCoin 그리고 올해 BiKi가 나타났다. 이 또한 두쥔이 BiKi에 투자한 중요한 원인이기도 하다.

모두들 생각한 것처럼 거래소가 변화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지금 업계는 비주류 컨센서스와 주류 컨센서스의 전환점에 위치해 있고 증량 자금과 증량 데이터의 체계적 보너스가 존재한다. 거래소 현재의 변수는 자산, 데이터, 제품 모델, 정책, 지역 등이 존재하고 모두 계속해서 변화한다. 변화가 존재하는 한 거래소의 구도도 변화한다.

현재 3대 거래소가 코인 업계의 대부분 데이터를 차지하여 자금, 브랜드, 심도의 장벽을 형성했다. BiKi는 직접 맞서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면서 BiKi는 차별화 경쟁 방법을 선택해 메인 거래소와의 직접적인 경쟁을 피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면, 자산 앤드, 데이터 앤드 및 메커니즘 상의 차별화 경쟁을 벌이는 것이다.

◇신 자산: 암호화폐 업계의 나스닥

다른 거래소들은 뉴욕증권거래소이고 메인보드이다. 하지만 BiKi는 블록체인 업계의 나스닥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화폐 업계의 초기 자산을 겨냥하고 우수한 신예 자산에 임파워먼트를 해준다. 마치 구글, 소프트웨어, 아마존, 알리바바 등 기업이 나스닥의 성공을 이끌었듯 현재 BiKi는 신규 프로젝트가 상장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하는 플랫폼 중 하나이다.

◇신 유저: 암호화폐 업계의 핀둬둬(拼多多)

BiKi는 ‘커뮤니티 핵분열’ 모델을 통하여 사용자를 유입하는 거래소이다. A급 거래소가 점령하지 않은 C, D급 시장을 점령함으로써 데이터 역경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파트너 메커니즘은 모든 생태 참여자에게 이익을 공유해준다.

◇신 메커니즘: 100% 환매 소각을 통해 극치 인플레이션 실현

BiKi는 최초로 플랫폼 코인 환매 비례를 100% 이상으로 올린 거래소이다. BiKi는 이러한 환매 강도는 기존 거래소의 5배 이상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파트너 메커니즘에서 락 포지션 핵 분열을 추가하여 극치 인플레이션 경제를 더 잘 실현했다. 이러한 극진적인 전략은 플랫폼 코인의 폭등을 이끌어 업계에서 극치 인플레이션의 풍이 불게 했다.

BiKi는 이것이 바로 BiKi가 우수한 프로젝트들이 많은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비밀이라며 암호화폐 시장의 나스닥과 핀둬둬(拼多多)에서 100% 환매 소각제도를 최초로 제시하고 극치 인플레이션 실현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혁신에 있어 BiKi는 업계의 풍향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BiKi는 주목할 만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시작 단계에 불과하다며 계속 좋은 자산을 발굴하고 신예 자산이 최초로 선택할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프로젝트의 성공만이 BiKi의 성공이라며 핀둬둬(拼多多)의 발전 방식으로 C, D급 시장의 데이터를 유입하고 업계에 새로운 증량 데이터를 유입해 증량 사용자들이 코인 업계에 진입하는 첫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사용자 체험에 있어 BiKi는 계속해서 서비스 능력, 기술 제품 능력을 키워 더 좋은 체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BiKi는 이것이 바로 BiKi이고 혁신이 바로 성공이라는 이념을 고수하며 사용자 입소문을 가장 중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A급 메인 거래소의 기준으로 자신하며 두쥔이 말한 바와 같이 올해의 기적은 BiKi의 것이라고 덧붙였다.

BiKi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비키닷컴 개요

BiKi.com는 2018년 8월에 론칭했으며 플랫폼 본부는 싱가포르에 있다. BiKi는 강력한 기술 실력과 운영 실력을 갖췄고 글로벌 사용자들을 위하여 더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 높은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을 구출하려고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현재 중국어, 영어 등 여러 나라 언어를 지원하고 100여개 나라 및 지역의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위하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k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