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nd, ‘텔레콤 리뷰 엑설런스 어워즈’서 ‘가장 혁신적인 AI 제품·솔루션’ 상 수상

특허 출원 중인 AI 플랫폼과 고객 중심의 독창적 접근 방식 인정받아

2019-12-16 11:14 출처: B-Yond

산 마테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6일 -- B-Yond가 두바이에서 열린 ‘텔레콤 리뷰 엑셀런스 어워즈(Telecom Review Excellence Awards)’에서 2019년 ‘가장 혁신적인 인공지능 제품·솔루션’ 상을 받았다고 11일 발표했다.

B-Yond는 이날 수상에 바로 앞서 AI 텔코(AI Telco) 서밋에서 ‘고객 케어를 위한 최우수 AI 솔루션’ 상을 수상했으며 올 초 가트너(Gartner)가 선정하는 CSP 비즈니스 운영 부문 ‘쿨 벤더(Cool Vendor)’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B-Yond는 동급 최강의 AI 플랫폼인 ‘인피니티(INFINITY)’와 CSP에 초점을 맞춘 막강한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세계적 벤더들을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Yond는 고객 중심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기반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들 솔루션은 CSP의 투자 결정이 고객 만족 및 수익과 직결되도록 돕는다.

‘텔레콤 엑설런스 어워즈’는 업계 유수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더불어 최고의 신뢰성과 무결성을 바탕으로 수여되며 통신 분야의 사고 리더십과 혁신을 기린다.

라훌 찬드라(Rahul Chandra) 파트너십/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은 “이 상으로 고객에게 AI 혁신과 세계 수준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비즈니스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AI 도입은 CSP의 전략적 최우선순위로 그 잠재력을 십분 발휘하도록 지원할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 관건”이라며 “CSP와 손잡고 수상 경력의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AI 여정 탐색을 돕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토니 에이드(Toni Eid) 트레이스 미디어 인터내셔널(Trace Media International) 최고경영자(CEO)는 “B-Yond는 독보적인 AI 기반 접근으로 CPS가 고객 경험을 계측하고 향상시키도록 돕는다”며 “AI 이니셔티브를 통해 CSP 지원을 혁신한 B-Yond의 탁월한 성과를 기리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B-Yond 개요

B-Yond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가 네트워크 인프라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 최적화, 수익화하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네트워크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CSP가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에 착수하고 네트워크가 점차 복잡하고 역동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B-Yond는 특허 출원 중인 AI 기술, 네트워킹 도메인 전문성, 전 세계 최대 CSP에서 검증된 배치 경험 등을 결합해 CSP 업체들이 사업 목표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www.b-yond.com)에서 상세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10052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