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 어소시에이츠와 찰스뱅크 캐피털 파트너스, 빠르게 성장 중인 헬프시스템즈에 전략적 투자

기존 투자사인 HGGC와 함께 세계적인 사이버보안, 자동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업체의 성장 지원
추가 자본으로 유기적 성장 및 보완적 인수 추진 예정

2019-10-11 16:01 출처: TA Associates

미니애폴리스--(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1일 -- 세계적인 IT 운영 관리, 보안 및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인 헬프시스템즈(HelpSystems, 이하 ‘회사’)가 대표적인 사모투자 회사인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및 찰스뱅크 캐피털 파트너스(Charlesbank Capital Partners)와의 추가 투자를 위한 최종계약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회사는 글로벌 성장 계획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이들은 기존의 투자사인 HGGC, 경영진 및 직원들에 합류한다. 거래의 재정 관련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1982년 설립된 헬프시스템즈는 시스템 및 네트워크 관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하는 유수 기업이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프로세스를 모니터 및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보호하며 대규모 조직들이 매일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헬프시스템즈는 전 세계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소규모 업체에서 포춘 100대 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헬프시스템즈 이사회에 합류 예정된 해리 D. 테일러(Harry D. Taylor) TA 어소시에이츠 상무이사는 “헬프시스템즈는 지난 몇 년간 대폭 성장 및 변화했으며 사이버보안 사업을 확장하고 대표적인 크로스 플랫폼, 자동화 및 보안 데이터 전송 제품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역시 이사회 합류 예정인 마이클 M. 리버트(Michael M. Libert) TA 어소시에이츠 수석부사장은 “우리는 회사의 강력한 평판과 활기찬 기업문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들의 유기적인 성장뿐 아니라 전략적 기업의 인수자로서 무기적인 성장까지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 이사회에 합류 예정인 하이렌 V. 만코디(Hiren V. Mankodi) 찰스뱅크 캐피털 파트너스 상무이사는 “훌륭한 회사와 능력있고 경험 풍부한 관리 팀에 투자하게 되어 기쁘다”며 “헬프 시스템즈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채비를 마쳤으며 이러한 성장 동력과 광범위한 IT 제품 및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층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케이트 볼세스(Kate Bolseth) 헬프시스템즈 CEO는 “오늘은 헬프시스템즈가 우리의 충성스러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큰 폭의 진전을 이룩한 중요한 날이다”며 “우리의 사업모델과 완전히 일치하며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TA 및 찰스뱅크와 같은 재능있고 장기적이며 널리 인정받는 성장 투자자들의 두 곳이나 확보함으로써 우리는 성장 궤도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신흥 및 기회추구형 시장으로 확장하는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두 회사가 헬프시스템즈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며 이들의 보완적인 자원과 기술의 혜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짐 카센스(Jim Cassens) 헬프시스템즈 사장은 “HGGC와의 제휴는 우리가 보다 광범위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혁신하고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며 “헬프시스템즈는 지난 몇 년간 규모 면에서 두 배로 성장했고 앞으로도 1만7000여 고객들을 위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중요한 기회가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TA 및 찰스뱅크의 추가 투자를 통해 우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고객들과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의 요구사항에 기반한 탁월한 소프트웨어와 그들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온 우리의 대표적인 전통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존 블락(John Block) HGGC 파트너는 “매우 기쁜 마음으로 헬프시스템즈에 투자해왔으며 TA 및 찰스뱅크가 헬프시스템즈 팀에 합류해 전 세계 기업들이 매일 같이 의존하는 자동화, 최적화 및 보안 시스템에 대한 효율적인 접근방식을 시장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거래는 관례적인 규제기관 승인 및 완료 조건에 따라 2019년 11월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컬크랜드 앤 앨리스(Kirkland & Ellis)가 헬프시스템즈와 HGGC에 법률 자문을 제공했다. 굿윈 프록터(Goodwin Procter)는 TA 어소시에이츠에 법률자문을, 롭스 앤 그레이(Ropes & Gray)는 찰스뱅크 캐피털 파트너스에 법률자문을 제공했다.

헬프 시스템즈(HelpSystems) 개요

헬프시스템즈(HelpSystems)는 IT와 사업 목표를 일치시켜 조직이 경쟁우위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프로세스를 모니터 및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보호하며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전 세계 1만7000여개 조직이 헬프시스템의 도움으로 IT와 사업을 원활히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helpsystems.com 참조.

TA 어소시에이츠(TA Associates) 개요

TA 어소시에이츠는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성장 사모투자 전문회사 가운데 하나이다. TA는 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등 5개 분야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회를 갖고 수익성이 있고 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0여개 기업에 투자했다. 지배 지분 또는 소수 지분에 투자하고 있는 TA는 장기 투자 접근방식을 채택하고 전략적 자원을 활용해 수준 높은 성장 기업의 경영 팀들이 지속적인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TA는 1968년 설립 이래 325억달러의 자본을 모금해 연간 20억달러 이상 신규 투자하고 있다. 85명이 넘는 회사의 투자 전문인들이 보스턴, 멘로 파크, 런던, 뭄바이 및 홍콩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com) 참조.

찰스 캐피털 파트너스(Charlesbank Capital Partners) 개요

보스턴과 뉴욕에 소재한 찰스뱅크 캐피털 파트너스(Charlesbank Capital Partners)는 중간시장 사모투자 기업으로 50억달러 이상의 자본을 관리한다. 찰스뱅크는 관리자 주도 인수 및 성장 자본조달에 주력하며 기회추구형 신용 및 기술 투자에도 관여한다. 회사는 견고한 관리 팀들과 제휴해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와 최선의 성장전망을 보유한 기업들을 육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charlesbank.com 참조.

HGGC 개요

HGGC는 누적 자본 약정액이 43억달러에 이르는 대표적인 중간시장 사모펀드 업체다.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Palo Alto)에 소재한 HGGC는 독자적인 유리한 투자(Advantaged Investing) 접근방식으로 유명하며 이를 통해 회사는 HGGC와 함께 재투자하는 관리 팀, 창업자 및 스폰서와의 제휴를 통해 자본을 얻고 확장 가능한 사업을 인수함으로써 강력한 이해관계의 연대를 생성한다. HGGC는 설립 이후 140여 건의 플랫폼 투자, 추가 인수, 유상증자, 유동성 확보를 진행했으며 총 거래 규모는 220억 달러에 이른다. 현재 및 이전 회사 포토폴리오 전체 목록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www.hgg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00057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