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arii, 부족자치권으로 차별성을 가진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 발표

2018-05-21 09:30 출처: Mensarii

Mensarii가 개발한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 소개 영상

사우샘프턴, 영국--(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1일 -- Mensarii는 부족자치권과 미합중국헌법 개념을 블록체인 기술에 반영한 차별적인 암호화폐 신용조합 플랫폼을 발표했다.

‘자치권’이란 용어는 일반적으로 주(州)를 통치하는 권리와 힘을 의미한다. 미국의 부족자치권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는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이 통치할 수 있도록 부여 받은 권리를 언급한다. 이러한 법률은 부족 국가가 법과 지배권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이들만의 독립국가로 기능할 수 있게 한다.

자치통치를 할 수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능력은 여러 세대 동안 법률로 소중히 간직되었다. 이들만의 법률과 권한을 형성하는 부족의 능력범위는 미국정부에 의해 결정되지만, 의회가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은 제한되어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은 자체 법률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집행할 자체법원을 구성할 수 있다. 토지 이용에 관한 조세 면제 및 제재를 추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세대를 통해 조심스럽게 보호받는 이 특별한 자유는 본질적으로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이 미국의 주권국가 내에서 자체주권국가로 행동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조약에 정식적으로 기술되어 있는 관행은 수백 년간 존재해왔다. 이러한 조약은 미국정부와 부족의 관계를 설명한다. 즉 부족이 보유한 권리는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다.

암호화폐신용조합 Mensarii는 부족협의회가 제정한 결의안으로 뒷받침 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유와 자주성을 즐긴다. 이는 과도한 주 결의안에서 벗어나 있지만, 주권을 가지는 부족국가의 힘과 영향력에 의해 뒷받침된다.

Mensarii는 암호화폐 신용조합으로 번영할 수 있도록 고유하게 존재한다. 블록체인 입증시스템으로 보호받는 Mensarii는 현대뱅킹산업을 괴롭히는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투명한 거래와 영구적인 원장을 사용하므로, 불법행위는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다.

Mensarii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신뢰와 투명성을 제공한다. 고객과 상인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이 암호화폐솔루션은 현대 뱅킹의 미래를 보여준다.

Mensarii는 블록체인 입증 및 스마트컨트랙트 사용으로 얻은 내재적인 신뢰를 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치권의 접근이 민주적이다. 이 신용조합의 미래에 대한 결정권은 회원투표 방식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이는 Mensarii가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존재한다는 의미다.

Mensarii 암호화폐 신용조합은 부족자치권의 내재적인 자유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와 동시에 블록체인입증으로 지원 받고 스마트 컨트랙트로 보호받을 수 있다.

Mensarii 신용조합은 기존의 금융기관을 능가하는 안전성과 보안레벨로 유지될 수 있다. Mensarii에 관한 더 많은 정보와 전체기능 목록 및 미래에 관한 로드맵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sarii 개요

Mensarii는 소비자와 상인이 기존 뱅킹산업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을 돕기 위한 분산형 플랫폼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