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네이크업페이스, 스테로이드 부작용 없는 상처치료연고 ‘센텔라스카 연고’ 출시
2017년 02월 17일 11:08
네이크업페이스가 센텔라스카 연고를 출시했다
네이크업페이스가 센텔라스카 연고를 출시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여드름 흉터, 상처 치료에 탁월한 스테로이드 부작용 없는 의약외품 ‘센텔라스카 연고’(일명 ‘파란 연고’)를 출시했다.

센텔라스카 연고는 원주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한 식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핵심 성분인 여드름 흉터 치료 연고로 식약처를 통해 허가받은 재생 연고다. 또한 스테로이드와 항생제가 함유되지 않아 스테로이드 부작용 걱정 없이 매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재생 및 상처 치료를 돕는 센텔라스카 연고는 상처 치료는 물론 기저귀 발진으로 인해 무른 아기 엉덩이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30~40대 주부층 사이에서 ‘파란연고’란 애칭을 얻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기획팀은 센텔라스카 연고는 스테로이드가 들어간 상처 치료 연고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며 산뜻한 수분 젤타입의 재생 연고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가 가능해 온몸에 매일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고기능 상처 치료제 센텔라스카 연고는 네이크업페이스 자사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네이크업페이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