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스타강사 총집합 ‘올스타클럽반’ 론칭
2017년 01월 11일 11:59
에듀윌이 합격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강의만 모아 최저가로 구성한 올스타클럽반을 런칭했다
에듀윌이 합격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강의만 모아 최저가로 구성한 올스타클럽반을 런칭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합격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강의만 모아 최저가로 구성한 ‘올스타클럽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스타클럽반’은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반, 제20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반 두 종류로 구성됐다.

‘올스타클럽반’은 핵심강의만 골라듣고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스타강사의 강의만 모은 상품으로 공인중개사 29만원, 주택관리사 18만 9천원에 제공된다.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은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 등 총 6명의 에듀윌 대표강사가 강연하는 2016년, 2017년 강의 전체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수강기간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인 28일(토)까지며 최종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총 7회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민법 설신재 교수,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 신명 교수, 주택관리관계법규 윤동섭 교수, 공동주택관리실무 김영곤 교수 등 총 5명의 에듀윌 대표강사 강의에 한해 2017년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모두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해주는 이론과정부터, 문제풀이로 응용력을 훈련해주는 실전과정,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마무리 특강까지 전 과정이 포함돼 있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부가서비스를 배제하고 합격에 필요한 최소한의 커리큘럼만 포함시켰다”며 “짧은 수험기간으로 2017년 시험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이라면 핵심만 모은 올스타클럽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듀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