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업스트림 석유·가스 고객을 위한 프로세스 기술과 가치 중심 에너지 솔루션의 글로벌 제공업체인 스파클 클린 테크(Sparkle Clean Tech)는 지멘스 에너지(Siemens Energy)와 계약을 체결하여 업스트림 석유·가스 관련 수처리 솔루션 기술 포트폴리오의 지적 재산권을 라이선싱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라이선스에는 골판형 플레이트, 하이드로사이클론, 부유 장치, 월넛셸 필터와 같은 1차, 2차, 3차 유수 처리 기술은 물론 재생 가능한 멤브레인 기반 처리 기술이 포함된다. 이 라이선스에는 특허, 저작권, 영업 비밀과 같은 지적 재산권이 포함된다. 이러한 기술은 석유·가스 산업의 물과 폐수 처리 요구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스파클 클린 테크는 지멘스 에너지의 Monosep™ 넛셸 필터링, Perfomedia™ 흡착 기술, Brise DGF 펌프 또는 에덕터를 갖춘 Veirsep™ 및 Spinsep™ 플로테이션, FoldedFlo™ DAF, TL1.05™ 라이너를 갖춘 액체/액체 하이드로 사이클론, 골판형 플레이트 분리기 및 관련 지적 재산권을 라이선싱하게 된다.
이러한 기술의 통합을 통해 석유·가스 탐사와 생산 시설에서 발생하는 물과 폐수 처리 분야에서 스파클 클린 테크의 지속 가능하고 통합된 제품 포트폴리오가 확대된다.
스파클 클린 테크의 마이크 포스터(Mike Foster) 이사는 “석유·가스 탐사 및 생산의 물과 폐수 관리는 효율성을 개선하고 운영을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환경 규정과 표준을 준수하기 위한 해답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라이선스는 당사의 성장하는 통합 기술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며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파클 클린 테크의 최고경영자 수미트 메라(Sumeet Mehra)는 “지멘스 에너지의 석유·가스, 물 및 폐수 처리 기술 라이선스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러한 전략적 행보는 석유·가스 산업의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당사의 노력을 강화해준다. 이러한 최첨단 기술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당사의 역량이 확장될 뿐만 아니라, 통합 수처리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당사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라이선스가 고객의 폐기물 및 효율성 목표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환경 보존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라이선싱한 기술 포트폴리오는 생산 유정에서 발생하는 석유·가스 폐수 처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브라이즈 및 퍼포메디아 공정은 생산된 폐수에서 오염 물질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효율적인 폐수 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공정 모두 석유·가스 산업의 폐기물 관리에 상당한 발전을 제공한다.
스파클 클린 테크는 석유·가스 부문에서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추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스파클 클린 테크는 지멘스 에너지의 업스트림 수처리 기술을 라이선싱하여 고객의 폐기물 및 효율성 목표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 보존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클 클린 테크 소개
스파클 클린 테크는 업스트림 석유·가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세스 기술과 가치 중심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속 가능성과 혁신에 중점을 둔 스파클 클린 테크는 효율성과 수익성을 높이는 동시에 운영을 최적화하고 고객의 환경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클 클린 테크의 다른 솔루션에는 물 및 폐수 관리를 위한 처리 기술이 포함된다. 스파클은 특수 초여과, 역삼투, 담수화 및 고순도 물 기술을 활용하여 리튬, 마이크로전자, 광산 등 다양한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전 세계에 고객을 보유한 스파클은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중동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